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냥코대전쟁] 심심할 때 시간 때우기 최고~!
    어플 2019. 9. 1. 15:32
    728x90
    반응형

    저는 학교를 졸업하고 나서는 게임을 별로 할 시간이 없어서 게임자체에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요.

     

    또 제가 성격이 한 번에 몰아서 하는 스타일이라 게임을 한 번 깔면 몇 시간씩 해버리고 그 뒤에는 질려서 

     

    몇 일 뒤에 삭제 해버리거나 몇 달 뒤에 잠깐 하다가 재미없어서 안들어가 지는 게임이 대다수 더라구요.

     

    그런 와중에도 작년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가끔씩 하는 게임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냥코 대전쟁이라는 게임인데요.

     

    사실 게임회사 포노스에서 2014년 6월 27일에 출시된 게임이라

     

    게임에 왠만큼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다들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ㅎㅎ

     

    냥코 대전쟁 첫화면
    이곳에서 스테이지를 선택해 게임을 진행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xp경험치를 모으는게 거의 젤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토일 스테이지나 그 밖의 경험치를 많이 주는 스테이지에서

     

    저 아래쪽 게임이 끝나고 xp를 더 올려주는 아이템을 사용해서 돌게 되면

     

    캐릭터를 금방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 번 게임이 끝나면 500000만이 넘는 경험치를 주네요 ㅎㅎ

     

     

    또 더 난이도가 있는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게되면 100만 가까이 되는 경험치를 주기도 합니다.

     

     

    이렇게 몇 번만 돌게 되면 울슈레(울트라 슈퍼 레어) 캐릭터도 금방 키우게 되더라구요 ㅎㅎ

     

    혹시 이 게임을 처음 다운로드 하시는 분이라면 

     

    이 파워 업 하는 항목에서 공부통솔력을 먼저 올려주시면 캐릭터를 더 빨리 성장시킬 수 있어요~ㅎㅎ

     

     

    공부를 먼저 올리면 설명대로 스테이지 클리어시 받는 경험치가 많아지구요

     

    통솔력을 올리게 되면 게임을 할 때 필요한 통솔력의 최대치가 올라가 게임을 더 많이 할 수 있게 됩니다. ㅎㅎ

     

     

    요즘은 통솔력 옆에 리더십이라는 메뉴가 생겨서

     

    예전에는 유저 랭크가 올라가서 보수를 받게 되더라도

     

    통솔력이 다 차있을 때 보수받기를 누르면 손해보는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이 리더십이라는 기능으로 통솔력을 꽉 채워주는 기능이 생겨서

     

    모아두었다가 경험치를 많이주는 스테이지가 열렸을 때

     

    리더십을 사용하면서 노다가를 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몇 번만 돌면 올슈레 30레벨은 금방 찍게 되더라구요

    그럼 가끔가다가 주는 이런 통조림은 어디에다 써야 좋을까요??

     

     

     

    우선 최대한 모을 수 있는 대로 모으세요

     

    이상한 아이템을 사거나 통솔력 경험치 이런거 절대 사지 마시구요.

     

    스테이지 클리어 못했다고 이어서 한다고 30개 쓰고 그러지 마세요 ㅜㅜ 아까워요..

     

    뭐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깨기 너무 어려울 때 쓰는 건 괜찮은데 자주써서 날라가면 아쉽습니다..

     

    그렇게 최대한 모은 통조림은 이때 쓰세요!!!!!!!!!!!!!!!!!

    반값할인을 하는데

     

    저기 보면 처음에는 750 통조림에 11번 뽑게 되는게 나오고

     

    저 때 사면 아마 다음으로는 1500에 구매하면 경험치 100만도 추가로 주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이때 통조림을 쓰면 울슈래 캐릭터도 금방 모아지더라구요 ㅎㅎ

     

    추가로 경험치도 주니 바로 성장시켜서 써보기도 편하구요 ㅎㅎ

     

     

     

    이 게임은 캐쥬얼 디펜스 게임으로 시간 때우기로 게임하시는 분들이 가장 즐겨찾는 종류의 게임입니다.

     

    또 여러가지 성벽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꾸준히 새로 업데이트 되는 캐릭터들, 성장시킬 수 있는 캐릭터

    스테이지, 이런 것들이 많아서 질리지 않고 계속 접속하게 되는 매력인거 같네요 ㅋㅋㅋㅋㅋ

     

     

    이런 아기자기한 캐릭터의 게임

     

    디펜스 게임

     

    독특한 스토리 구성

     

    캐릭터 육성 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해드립니다~ㅎ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