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감성캠핑] 에탄올 난로 가정용 불멍
    리뷰 2021. 11. 30. 21:35
    728x90
    반응형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밖에서 캠핑하면서 불멍하기가 너무 어려운데요ㅜ

     

    특히 저처럼 아기가 있다면 더 밖에 못나가실 것 같아요

     

    그래서 요새 계속 캠핑만 찾아서 보고있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불멍!!

     

    그 나무를 태우면서 타닥타닥하는 소리와 열기

     

    그게 너무 그립더라구요 ㅜ

     

    그런데! 퇴근하고 집에 와보니 와이프가 선물을 해줬어요 ㅎㅎ

     

     

     

     

     

     

    호..호떡굽는 건가...?

     

     

     

     

     

     

    호떡 굽는 건줄 알았는데

     

    가정용 불멍을 즐길 수 있는 에탄올 난로의 소화장치였어요!ㅋㅋㅋ

     

    이름은 웍디퍼라고 하네요

     

    구입한 에탄올 난로의 구성품은

     

    흑색 자갈, 백색자갈, 그리고 내열용기, 내열 스테인리스 에탄올그릇, 에탄올 2병, 깔대기, 나무로된 감성적인 난로받침, 그리고 웍 디퍼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이제 아기 때문에도 있고 날씨도 너무 추워서

    밖에서 캠핑하면서 불멍하기 쉽지 않았는데

     

    이 에탄올 난로만 있으면 집에서도

    아무때나 불멍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에탄올을 사용하기 때문에 연기도 안나고 냄새도 나지 않아서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밤에 사용해봤습니다

     

     

    요 에탄올을 저 옛날 학교에서 먹던 물컵같은 그릇에다가 조금 부어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사용 후기들을 보니까 에탄올만 넣게 되면 불이 엄청 쎄고 빨리 꺼지게 되니 물을 조금 희석해서 사용하면

     

    은은하게 오래간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비율도 잘 모르겠고 처음하는거다 보니 화끈하게 가보자 해서

     

    그냥 바로 넣고 시작해봤습니다!

    밤이 늦어서 조금만 해보려고 그릇의 5분의 1정도만 넣고 불을 붙여봤어요

     

     

    크.... 역시 불멍...

     

    저는 장작이나 숯불이 아니라서 그 타닥 타닥 하는 나무 타는 소리도 없고

    그래서 불멍이 별로 안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자취하시는 분들 보일러 틀어도 웃풍때문에 추우신 분들 자기전에 잠깐 틀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나름 따뜻하더라구요

     

    사실 에탄올 난로도 정말 너무 좋은데, 나중에 집에서도 할 수 있는

     

    나무를 태울 수 있는 조그마한 미니 화로? 연기도 잡아주고

    재도 안날리게 해주는 그런 가정용 미니 화로가 나오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ㅜ

     

    그런 것 까지 바란다면 너무 큰 욕심일까요?ㅋㅋ

     

    혹시 난로 개발 하시려는 분 계시다면 화이팅입니다!

     

    꼭 구매하러갈게요

     

     

     

     

    가정용 불멍 화로는 영상으로 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불이 생각보다 크게 올라오더라구요

     

    한 두 뼘 가량 위로 올라오기도 하니 주변에 커튼이나 식물이 있다면 치워두시고 해야합니다!

     

    머리카락도 조심하세요~

     

    추운 겨울 어디 못나갈 때 집에서 감성있게 불멍 어떠신가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