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블] 2020년부터 개봉 예정 영화들을 알아보자!
    뉴스 2019. 10. 2. 00:40
    728x90
    반응형

     

    2020년 5월 1일  <블랙위도우>

     

     

    블랙 위도우 포스터

     

    본래 페이즈 4의 첫 번째를 장식할 예정이었던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페이즈 3의 마지막 작품이 됨으로써

     

    블랙 위도우가 페이즈 4의 첫 번째 영화가 되었네요~!

     

    페이즈 4부터는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를 쌓아 올려야 하는 마블이

     

    어벤저스 : 엔드게임 에서 사망한 캐릭터의 과거로 시작을 하겠다는 것은 무슨 이야기를 풀어내려고

     

    이러한 결정을 내린 것인지,

     

    블랙 위도우의 과거가 앞으로의 스토리에 영향을 끼칠 만한 요소가 과연 무엇인지 큰 기대가 되네요~!

     


     

    2020년 11월 6일 <이터널스>

     

    이터널스 포스터

     

    이터널스 영화는 매우 특별하게 다가오는데요~

     

    마블영화에서 한국의 마블리를 볼 수 있을 기대감에 더 기다려지는 것 같아요~

     

     

    이터널스 길가메쉬역을 맡은 마동석

     

     

    모두가 매우 기다리고 계실 이터널스!! 2020년말에 개봉예정이네요~

     

    이젠 지구에서 우주로 스케일을 확장하는 마블, 이터널스에서 어떤 스토리를 풀어나갈지 기다려집니다. ㅎㅎ

     

    참고로 마동석배우가 맡게된 길가메쉬역은 이터널 중 가장 육체능력이 센 인물로,

     

    역사상에서 폭군들을 때려잡고 각종 괴물들을 사냥하면서 인간들에게 영웅으로 불리게 되는데요

     

    마블 세계관에서는 헤라클레스, 아틀라스, 삼손, 베오울프 등의 영웅의 이름으로 전해지는 캐릭터네요

     

    사람과 매우 친숙한 관계를 유지하는 친근한 캐릭터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2021년 2월 12일 <샹치>

     

     

    아직까지는 마블의 팬이 아닌 분들에게는 조금 생소할 수 있는 상치 입니다.

     

    샹치는 쿵푸의 대가로 불리는 중국계 히어로인데요 이름은 한자로 上氣(상기), 의 용솟음이라는 의미네요.


    보기 드문 동양계 히어로로 주 무대가 차이나타운인 만큼 화려한 액션 장면들이 기대되네요~

     

    샹치 역에는 캐나다계 중국 배우인 시무 리우가 발탁되었네요

     

    주요 캐릭터 메인빌런인 '만다린' 역에 양조위가 캐스팅됐다고 하네요.

     

    거대 배우의 메인 빌런 캐스팅 정말 기대가 안 될 수가 없네요

     

     

     

     

    2021년 5월 7일 <닥터스트레인지2>

     

    닥터스트레인지 포스터

     

     

    모험, 판타지였던 1과는 다르게 이번장르는 액션, 판타지, 공포로 돌아온 닥터스트레인지2 입니다.

     

    모르도와 나이트메어가 빌런으로 나오게 될 것 같은데요.

     

    어떤 내용을 전개할지 흥미롭네요~

     

     


     

    2021년 7월 16일 <스파이더맨3>

     

     

     

    이번에 판권문제로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졌던 우리의 거미남자

     

     

     

    웰컴

     

    스파이더맨3 포스터

     

     

    드디어 판견이 완만하게 해결되었다는 소식과 개봉예정일이 잡혔네요 

     

    메인빌런으로는 벌쳐와 스콜피온이 되지 않을까 추측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안정적이게 아이언맨의 빈자리를 채우면서 장수하는 캐릭터로 남아주었으면 좋겠네요

     

     


     

     

    2021년 11월 5일 <토르4 러브 앤 썬더>

     

     

    스토리가 어떻게 흘러갈지 예상하기가 힘든 영화가 되어 버렸네요..

     

    아스가르드는 파괴 되었고 아스가르드인 캐릭터들 중에 비중 있는 인물은 거의 다 죽었기 때문에(흐엉 ㅜㅜ로키....)

     

    현재 생존해 있는 아스가르드인 네임드 캐릭터는 토르와 발키리를 제외하면

     

    시프뿐인데다

    (다크 월드 이후 등장하지 않고 있지만, 설정상으로는 라그나로크 때도

    살아 있다가 핑거 스냅에 희생됐었지만 엔드게임 시점에선 생환했을 것)

    그나마도 등장을 장담하지 못하며  발키리와 시프 모두 현재 지구에 있어서 어떤 장면이 나오게 될지.. 궁금하네요

     

     


     

    2022년 5월 6일 <블랙팬서2>

     

    블랙팬서2 포스터

     

    지금 많은 떡밥이 존재하고 있는 블랙팬서2 의 개봉날이 잡히면서

     

    어떤 빌런이 나올지 핫한데요, 많은 분들이 엔드게임에서 언급된 해저 지진 떡밥 때문에

     

    '네이머'가 빌런으로 유력하지 않나 추측하는 것 같습니다.

     

    왠지 시원한 영화가 될 것 같네요~

     

     


     

    2022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

     

    가오겔3 포스터

    가오갤 마지막 시리즈 입니다~

     

    이제 슬슬 촬영에 들어간가는 것 같은데요.

     

    정말 아직 멀다고 느껴는 2022년 개봉예정이네요.

     

    2008년 아이언맨으로 시리즈를 연 마블 10년 넘게 흥행작을 줄줄이 내어놨는데요

     

    앞으로도 행보가 기대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