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이커리 씨어터, 뷰가 좋은 카페
    일상 2022. 4. 6. 19:56
    728x90
    반응형

    날씨도 점점 풀려가고 아기랑 외출하기 좋은 계절이 온 것 같아요

     

    오늘은 와이프랑 어디를 갈까 하다가

     

    뷰가 좋은 베이커리 카페를 찾아보자! 하고 찾았고

     

    한시간 정도 고민 끝에 베이커리 씨어터로 정하고 길을 나섰습니다.

     

    북한강이 보이는 소나무 정원이 있는 아주 이쁜 카페였는데요

     

    주차도 엄청 널널하고 찾기도 편했어요

     

     

    소나무 정원과 카페에서 보이는 북한강이 탁 트여서 스트레스가 싹 날아가는 기분이에요 ㅎㅎ

     

    베이커리 씨어터는 만평 규모의 정원을 자랑한다고 해요!

     

    엄청 크죠? 저희는 이날 아무래도 강변이라서 아기를 데리고 여기저기 밖에서 다니지는 못해서

     

    전부다 다니지는 못했는데 봄이나 가을에 오면 천천히 걸으면서 주변 경치를 맘껏 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건축물이랑 조명등이 이쁘게 조화가 잘되어있는데

     

    그대를 바라 봄이라는 이벤트 간판은... 좀 취향이 올드한 느낌이네여 ㅋㅋㅋㅋㅋ;;

     

     

    베이커리 카페여서 빵을 정말 기대하고 왔는데요

     

    기대한 값어치를 하는 비쥬얼입니다..!!

     

    저는 정말 초코를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딸기와 초코가 함께있는 요 빵을 먹어봤는데요

     

     

    엄청 달지 않고 적당해서, 너무 좋았어요

     

    청포도 에이드도 괜찮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산뜻했는데

     

    원두 향이 평소에 마셔보던 맛과 살짝 달랐던 것 같아요 전문가는 아니라 잘은 모르지만 암튼 맛있었어요~

     

     

    그리고 여기서 옥수수모양으로 생긴 저 빵!!

     

    걷모습만  보고 퍽퍽하고 별로이겠거니 하고 안사려다가 와이프가 사서 먹어봤는데

     

    안에 크림도 가득하고 의외로 엄청 맛있었어요!

     

    이 베이커리 씨어터의 시그니처로는 먹물빵? 이 있다고 했는데

     

    저희는 늦게가서 보지도 못했네요ㅜㅜ 넘나 아쉽..

     

     

    그래도 뷰가 좋은 카페에서 힐링할 수 있었서 만족했습니다!

     

    한 번 쯤 드라이브하다가 가보기 좋은 카페네요~

     

    늦게까지 영업을 하니 야경을 보러 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베이커리 씨어터전화번호 :031-559-7488카페
    상세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구암리 6-8 1동 1층

     

    영업시간 10:30~22:0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