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놀이의 발견] 우리 아이와 가기 좋은곳 알려주는 어플!
    어플 2021. 10. 25. 16:01
    728x90
    반응형

    요즘 이상기온으로 가을이 점점 없어지고 있는거 같네요.

     

    저번주도 영하 1도까지 내려갈정도로 매우 추웠었는데요.

     

    이렇게 날씨추운날 아이를 데리고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놀이의 발견이라는 어플을 다운받아 보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와이프랑 어디가서 데이트할지 찾아보는 느낌도 살짝 들면서

    새로우면서 익숙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언제 이렇게 시간이 가서 아이랑 놀러 갈 곳을 찾게 됐는지 새삼 신기하네요 

     

     

    놀이의 발견 메인화면

     

    메인 메뉴를 보면 정말 많은 테마가 있는데요

     

    신나게 놀 수 있는 테마파크, 키즈카페 부터

    아이들 발달에 좋은 체험학습, 공연, 공방등

    또 엄마 아빠 더 좋아 할 것 같은 쿠킹, 베이킹, 스파 워터파크...

    [힐링이 필요한 엄마 아빠들 화이팅]

     

    체험 해 볼 수 있는 것들이 아주 많이 있어요

     

     

    키즈카페 목록

     

    이렇게 목록 안으로 들어가보면 블럭방, 슬라임등 이색카페처럼

    찾고있는 테마의 키즈카페를 몰아서 볼 수 도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놀 수 있는 나이가 표시되있어서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아이들 놀고 있는 모습의 사진만 봐도 즐겁구

     

    시설들 보면 제가 가서 놀고싶은 곳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요즘 아이들이 너무 부럽네요ㅜㅜ

     

    이렇게 찾아보다가 멀리가기 어려울 때가 있다면 지도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지도

     

    지도항목 에서도 근처에 뭐가 있는지 알 수 있어서 너무 편리했어요~

     

    지도 말구도 지역항목에서는 다른 지역들을 선택할 수 있어서

     

    장거리 여행을 할 경우에 아주 아주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필터에서 우리아이 나이랑 당일체험 가능여부, 주차, 보호자도 같이 하는건지 체크하고 갈 수 있으니

     

    괜찮더라구요~

     

    이제 얼마 안남은 겨울에는 이 어플로 아이랑 여기저기 많이 다니면서 

     

    추억 좀 쌓아줘야 겠어요~

     

    체험장소들 찾아보면서 후기를 많이 봤는데

     

    아빠들이 아이보다 더 신나게 놀다 왔다는 글들이 많이 있네요 ㅋㅋ

     

    아직 예약도 안했는데 벌써부터 설레는 기분이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